Artist | |
---|---|
Album | Garage Inc. (1998) |
Type | Album (Studio full-length) |
Genres | Heavy Metal, Hard Rock |
Garage Inc. Comments
(52)Jan 26, 2024
Metallica have always been good at covers, and here they display that quite well. Unfortunately, there's just too much mediocre material here. Not quite Metallica's fault, just that they chose to cover some... boring or mediocre songs. But almost every song here is at least on par with the original.
Aug 17, 2023
이렇게 매력적인 팬서비스 콜렉팅이 이바닥에 그리 흔하지는 않으나 앨범이 흔한게 흠이다. 라센에서 삑 거림으로 다시 수입으로.. 돈지뢀하게 만든 음반사 넘들아..
1 like
Apr 16, 2023
This album is just a whole lot of fun. I'd love it if they ever made a sequel.
1 like
Feb 9, 2023
알콜리카 별명은 초기에 술독에 빠져살던 시절을 빗대서 붙은거고, 이런 분량으로 낼 정도의 커버한 밴드가 이리 많더라 해서 붙은 별명이 커버리카였나. 그만큼 오래한 거고 영향받은 밴드들도 많으며 그들에게 예우한 앨범. 어느 밴드가 커버곡들을 따로모아 한 장도 아닌 두 장 분량으로 발매할 생각을 할까. 꽤 높은 가격의 싱글에 들어간거까지 다 모음.
2 likes
Jul 13, 2022
May 7, 2022
There are many questions about this album I don't want to ask anything about a bad album like Garage Inc. Only if you have a version of it, I advise you to throw it in the garbage as soon as possible
Sep 15, 2021
Jun 17, 2021
Load 와 Reload에 이어서 자신이 하고싶은거 실컷하고있는 헷필드와 그의 친구들을 만날수 있습니다. 취향 고스란히 반영된 선곡을 통해 고전과의 조우를 돕고, 쫀득하고 꽉 찬 기타톤으로 메탈리카의 아이덴티티 또한 충실히 전달해주는 가치있는 작품입니다. 듣다보면 펑크와 하드록이 원류로서 가지는 영향력을 깨닫게됩니다. 이런거 한 세번은 더냈으면 합니다.
1 like
Mar 16, 2021
생각보다 매우 우수한 커버곡의 모음집. 라이브에도 종종 나왔던 Whiskey in the Jar, Am I Evil을 비롯해 다른 밴드들까지 널리 알려준 능력있는 앨범.
1 like
Dec 25, 2019
Sep 15, 2019
상당히 괜찮은 커버 앨범. 2연속으로 쓴소리를 들으니 정신 차렸는지 로드 리로드보다 압도적으로 나은 모습을 보여준다. 다음에 할 짓들을 보면 솔직히 높게는 평가하지 않으나 타 작품에 대한 분노를 없애고 보면 꽤 괜찮은 결과물이기에 85점을 준다. 물론 원본이 괜찮아 이 정도의 결과물이 나왔다고 생각하나 이런 수준의 커버 음반도 흔치 않은 게 사실이다.
2 likes
Sep 3, 2019
메탈리카라는 브랜드, Load-Reload 후속작이라는 선후관계를 모두 떠나서, 이 앨범만 봤을 때, 원곡을 크게 훼손시키지 않으면서 자신들만의 스타일을 잘 표현해냈다. 다만, 나에게는 그닥 재미가 없어서 계속 찾지는 않을 것 같다.
May 1, 2019
Load/Reload album에 대한 평가가 어떻던간에 본 앨범으로 어떤 터닝 포인트를 가지려 했던 것 같다. 그 동안의 매너리즘에서 벗어나려 했던 것으로 보이며 그 결과물이 이후작인 세인트앵거라는 것이 아이러니하다. 초심으로 돌아가려던 것이 이도저도 아닌 무인도로 간것 같다. 암튼 본 앨범은 단순 커버곡 나열로 보긴 어렵고 그들의 때묻지 않은 감성시절로 회귀를
4 likes
Apr 21, 2019
5집 이후의 발매된 모든 앨범 중에서 가장 좋다!.. 물론 이 앨범 자체의 퀄리티가 높기는 하지만, 리메이크곡으로 채워진 앨범이 "가장 좋다!"라는 것에 대한 아쉬움도 포함해서 점수를 부여했다..
3 likes
Oct 21, 2018
라이센스앨범 생각없이 구매했다가 쏘 삐~ 왓! 을 듣고 황당했던 기억이 난다.. 여러 선배들의 여러곡들을 정말 맛깔나게 커버를 잘했다. Turn the page는 아직도 애청곡이다
2 likes
Dec 9, 2015
군데군데 커크 해밋과 맞지 않는 성향의 곡이 있는 것과 킬링트랙과 아닌 트랙의 차이가 좀 있는 것이 단점이지만 심각하지는 않다. 한마디로 스탯분포만 봤을 때 사각지대는 가장 적은 앨범. 남의 곡을 커버해서 그런지 쓸데 없는 사족도 가장 적은 편이다. Am I Evil?이나 모터헤드 커버는 단연 압권이다.
1 like
Aug 12, 2015
Mar 5, 2015
커버 하나만큼은 정말 기깔나게 잘하는 것 같다. 이 앨범덕에 모르던 밴드도 많이 알게되었음. 원곡보다 더 위력적인것도 꽤 있다.
1 like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