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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me :  level 9 버진아씨
Date :  2024-08-31 23:48
Hits :  632

메탈템플 '살점신 오페라' 리뷰 번역 (feat. 코파일럿)

다큐멘터리 “Metal: A Headbanger’s Journey”에서 (인류학자 Sam Dunn이 제작하고, 다큐멘터리 부문 Gemini Award를 수상한 작품) 메탈 음악이 클래식 음악과 강한 연관이 있다고 언급됩니다. 작가이자 DJ인 Malcolm Dome (66세에 사망)은 Richard Wagner가 DEEP PURPLE에서 연주할 것이고, BEETHOVEN은 LED ZEPPELIN에서 연주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ALICE COOPER와 KISS와 작업한 유명 프로듀서 Bob Ezrin은 Wagner의 클래식 음악 개혁이 메탈과 관련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러한 말들은 CELTIC FROST가 “Into the Pandemonium”을 발표하면서 메탈의 많은 규칙을 바꾸고, 극단적인 메탈 방식의 시대를 시작하면서 현실이 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이탈리아의 Maestros인 FLESHGOD APOCALYPSE의 여섯 번째 앨범 “Opera”를 지적으로 다루는 것이 더 쉬워졌습니다. 하지만 음악은 어떨까요?

먼저, 멤버들의 변화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Francesco는 이제 베이스 기타를 연주하고 노래하며, 기타는 신입 멤버 Fabio에게 맡겼습니다 (Paolo는 밴드를 떠났습니다); 드럼은 이제 우크라이나 드러머 Eugene Ryabchenko가 맡고 있습니다; 그리고 Veronica Bordacchini는 이제 밴드의 정식 멤버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Veleno”에서 게스트 뮤지션으로 노래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밴드의 음악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몇 년 동안 FLESHGOD APOCALYPSE의 음악을 들어온 사람들에게는 “Veleno”, “King” 및 “Labyrinth”의 심포닉/테크니컬 데스 메탈 방식이 여전히 그들의 음악에 남아 있으며, 이제는 개선되고 견고한 기술적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음악적 레이어와 대조 (여러 순간에서 Veronica와 Francesco가 함께 노래하는 것처럼),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과 매력적인 멜로디 (예를 들어 “I Can Never Die”의 리드 기타와 편곡에 주목하세요), 모두 르네상스 예술과 매너리즘, 바로크 및 신고전주의 방식을 연상시키는 예술적 개념 아래 모여 있습니다. 이러한 말들이 복잡한 무언가를 연상시킬 수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Opera”는 저항하기 어려운 훅과 코러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아마도 “Opera”는 올해 최고의 앨범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베이스 연주자, 보컬리스트 및 밴드의 주축인 Francesco Paoli와 키보디스트 Francesco Ferrini의 지도 아래, “Opera”는 Jacob Hansen에 의해 믹싱 및 마스터링되었습니다 (그는 “Veleno”에서도 밴드와 작업했습니다). 그 결과는 웅장하고, 잔인하며, 어두운 동시에 모든 작은 디테일이 노력 없이 들릴 수 있는 정의된 사운드입니다 (이 많은 레이어와 디테일을 고려할 때, 이는 놀라운 성과입니다). 커버와 아트워크는 Francesco Esposito (아트워크, 사진)와 Felicita Fiorini (아트워크)의 놀라운 창작물로, 청취자들에게 시각적 참조 프레임을 제공합니다.

첫 번째 청취에서 이해하기 어렵지만 (좋아하지 않을 수는 없습니다), “Opera”는 Francesco Paoli가 이탈리아 Abruzzo의 Gran Sasso 산에서 추락한 후 겪은 부상으로 인한 고통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최소 두 번의 수술을 받았고, 그의 경력에 대한 의심과 고통은 음악으로 변환되어 밴드를 ‘재점화’시켰습니다. 이는 “Opera”의 각 곡의 가사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 자리에 앉아 곡들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Ode to Art (De’ sepolcri)”는 피아노와 여성 및 소프라노 보컬을 기반으로 한 훌륭한 도입부로, “I Can Never Die”를 점화하는 우울한 불꽃을 만듭니다. 이 곡은 클래식 및 신고전주의 편곡과 멜로디가 융합된 테크니컬 데스 메탈의 잔인하고 기술적인 소용돌이입니다 (드럼의 격렬하고 기술적인 블래스트 비트와 강력한 베이스 연주는 매력적인 키보드 전시와 그로울링과 소프라노 합창 사이의 대조를 위한 적절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매력적인 멜로디와 함께. 다음은 앨범의 첫 번째 싱글인 “Pendulum”으로, 으스스한 분위기로 가득 차 있으며, 잔인하고 주로 데스 메탈 스타일에 초점을 맞춘 곡으로, 그로울링과 훌륭한 기타 리프가 특징입니다.

매력적인 피아노 파트로 시작하는 “Bloodclock”은 또 다른 극도로 폭력적인 순간을 선사합니다. 가사는 Francesco가 회복 과정에서 느낀 감정을 묘사하고 있어, 멜로디와 편곡에서 증오, 고통, 좌절, 분노를 쉽게 들을 수 있습니다 (이 곡의 잔인한 멜로디를 완화시키는 아름다운 키보드 파트가 인상적입니다). “At War with My Soul”은 고딕 호러 같은 분위기와 멜로디를 가지고 있으며, 항상 매우 좋은 기술적 매력 아래 구축되어 있습니다 (훌륭한 기타 편곡에 주목하세요).

혼란스러운 ‘토카타와 푸가’ 같은 기악 순간이 “Morphine Waltz”를 점화합니다. 이 곡은 엄밀한 의미에서 심포닉 데스 메탈 곡으로, 마녀 같은 보컬과 합창이 소름 끼치는 그로울링과 대조를 이루며 가득 차 있습니다 (풍부한 키보드와 피아노 편곡이 인상적입니다). “Matricide”는 밴드의 음악적 특징을 존중하면서 더 단순하고 접근하기 쉬운 곡으로, 훌륭한 기타 연주로 강화되었습니다 (멜로딕 리드가 놀랍습니다). 기술적인 베이스와 드럼 파트는 키보드와 피아노 순간으로 풍부해졌습니다.

“Per Aspera ad Astra” (이는 ‘고난을 통해 별에 이른다’는 의미입니다)는 멜로딕한 편곡과 바로크 음악 요소가 심포닉/테크니컬 데스 메탈 패러다임에 적응된 곡으로, 기타와 키보드가 만들어내는 감정의 극장을 보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Till Death Do Us Part”는 멜랑콜리, 슬픔, 희망이 가득한 낭만적인 순간으로, 피아노와 드럼 편곡 위에 남성과 여성의 깨끗한 보컬이 얹혀져 있으며, 기타의 놀라운 멜로딕 리드가 특징입니다. 이는 심포닉 데스 메탈 팬들이 익숙한 것과는 다른 스타일이지만, 그 때문에 훌륭한 곡이 되었습니다. “Opera”는 피아노를 기반으로 한 기악곡으로, 이 퀸텟의 역사에서 놀라운 장을 마무리합니다.

고전 예술과 음악의 만남은 항상 훌륭한 메탈 순간을 만들어냈으며, “Opera”도 그 중 하나입니다. 이 앨범은 올해 최고의 앨범 중 하나로, FLESHGOD APOCALYPSE가 팬들을 놀라게 하고 장르의 왕좌를 차지할 준비가 되어 있음을 보여줍니다. 10점 만점에 10점으로도 그 아름다움을 다 표현할 수 없습니다…
...저도 꽤나 좋게 들었지만, 극찬 일색이네요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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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vel 15 metalnrock     2024-08-31 23:55
와 10점 짜리 앨범이면 기대됩니다 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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