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ven Comments
(49)Nov 11, 2022
What a feast of awesome sounds, and I was having fun for every second of the album. I think this is a good album to recommend even to people who dislike power metal.
2 likes
Dec 4, 2021
그야말로 카멜롯 다운 앨범이다. 로이칸 비스무리 하기도 하고.... 일부러 비슷하게 한것인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그저 카멜롯 답게 아름다워 너무 마음에 들었다.
1 like
Jul 8, 2020
Seventh wonder와 tommy 그리고 kamelot과 roy는 보컬과 사운드가 그야말로 일체감 그자체였다고 생각합니다. Kamelot의 사운드는 분명 tommy에게 맞게 변했고 정체성도 잡힌 것 같지만 한계가 있다고 봅니다
1 like
Nov 25, 2018
Although I'm not that enthusiastic enough to be an hardcore(no pun intended) power metal fan, Haven's charming point is a bit dim to me. I guess this is my misfortune that this is my first Kamelot album.
3 likes
Dec 10, 2017
분명 로이와는 또다른 카멜롯이 탄생한 건 분명하다. 멜로디 좋고, 보컬도 훌륭하고.
근데 뭐랄까... 로이의 카멜롯은 망곡과 대곡이 섞여 있었다면,
토미의 카멜롯은 그냥 저냥 무난 평탄해서 심심한 느낌이 든다.
1 like
Nov 27, 2016
무난 평범 그자체. 부담없이 들을수 있을 정도는 된다. 전작이 훨씬 낫다./ (수정추가) 그래도 카멜롯이라고 듣다보니 괜찮다. 80점 이상의 기준을 손이 자주가는 앨범으로 정하는데, 어느순간보니 은근 자주 듣고 있더라.
Sep 5, 2016
오랫동안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모습만 보이다가 오랜만에 파워있는 음악을 듣게 되서 정말 반가웠다. 물론 멜로디가 좋은 트랙에선 파워가 약하고, 파워가 있는 트랙에선 멜로디가 아쉬웠지만, '메탈'스러운 모습을 보여준 것에 높은 점수를 준다. 6,10번 추천.
Oct 24, 2015
리뷰가 어이없는데 토미가 짭로이 짓을 해서 싫어한다는게 왜 말이 안되는 논린가
그럼 논리적으로 무조건 카멜롯을 좋아하는 팬이라면 보컬이 맘에 안들고 짭로이짓을 하더라도
억지로 좋아해야 한다는 말인가? 리뷰가 더 비논리적인거 같다.
Oct 22, 2015
너무 잘 들었다. 2015년의 수작이라고 말하고 싶다. 멜로디가 매우 맘에 들고 업무에 지친 일상에 활기를 주는 뭔가를 가지고 있다. 듣다보면 힐링이 되는 앨범.
Sep 6, 2015
로이칸이 쇄락하던 때에도 카멜롯의 노래에서는 항상 진한 향이 났다. 지금은 아니다. 한동안은 이런 스타일로 굳힐 것 같아서 나에게는 아쉬울 뿐이다.
Aug 13, 2015
토미 카레빅이 로이칸을 따라하려한다고 생각하는분들이 계실텐데 seventh wonder 들으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원래 토미의 톤입니다. 다만 kamelot의 노래를 할 땐 좀더 분위기에 맞게하는거일뿐. 앨범은 전작보단 좋다.
Jul 15, 2015
이정도면 훌륭하다. 다만 전통적인 카멜롯 스러운 곡들이 더 배치되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다. 확실히 로이칸의 작곡이 이전의 카멜롯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었음을 느낀다.
Jul 3, 2015
전작에 비해선 상당히 잘 다듬어져서 나온 앨범이라는 생각이 든다. 카멜롯 다운 멜로딕한 트랙도, 실험성이 돋보이는 트랙들도 모두 나름 만족스럽다.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