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
Register

Chronic Corpora Infest

Band
TypeAlbum (Studio full-length)
Released
GenresBrutal Death Metal, Goregrind
LabelsPerpetual Records
Length43:44
Ranked#116 for 1997 , #5,514 all-time
Reviews :  2
Comments :  6
Total votes :  8
Rating :  83 / 100
Have :  6       Want : 1
Added by level 21 Zyklus
Last modified by level 15 Stradivarius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Disgorge - Chronic Corpora Infest CD Photo by 꽁우Disgorge - Chronic Corpora Infest CD Photo by goremonkey
Chronic Corpora Infest Information

Line-up (members)

  • Antimo Buonnano : Vocals, Bass
  • Edgar Garcia (aka Edd) : Guitars
  • Guillermo (aka Willy) : Drums
Recorded in Tequila Studios in Jan. and Feb. of 1997.
Recorded, Mixed and Mastered by Hans Mues and Gizmo Reza.

This album is a tribute to one of the most insane and bizarre cannibal ever, to Jeffrey Dahmer for been a musical and lyrical influence.

Later, re-released as a CD format in 1998 by American Line Productions.

Chronic Corpora Infest Lists

 (1)

Chronic Corpora Infest Reviews

 (2)
Reviewer :  level 12   100/100
Date : 
나의 인생반 원 탑을 다투는 앨범이다.
2집인 Forensick처럼 무턱대고 갈아뭉게는 스타일과는 다른 전개력을 보여준다. 브루탈 데스에 영향을 받은 만큼 꽤 복잡하고 독특한 리프로 구성력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피치 시프터를 마구 이용한 보컬과 달리 보컬의 생목소리가 들어간다.

위에서 말했듯이 막 부수지 않고 차분하게 전개하는 법을 알고, 샘플링 또한 적재적소에 들어간다. 꽤 신중한 전개에 복잡한 리프와 스토리 있는 샘플링, 그리고 앨범이 고어그라인드로서 완성되게 되는 Antimo Buonnano의 보컬이 환상적이다.

개인적으로 고어그라인드 밴드들이 피치 시프터를 이용하는 이유가 비인간적인 고유의 분위기를 완성시키기 위함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들이 만들고자 하는 질감을 가장 훌륭히 해내는 보컬로 Disgorge의 Antimo Buonnano와 Hipermenorrea의 Neckroforense Patologo를 꼽는다. 생목소리로 완벽한 고어그라인드를 만들어내는 최고의 보컬들이다.

수록곡들의 경우 1번 트랙의 종말이 다가오는 샘플링으로 시작하는 것이 특히 마음에 든다. 이후 분위기를 빠르게 고조시키는데, 이어지는 2 3번의 초조한 샘플링과 고조된 분위기가 4번트랙에서부터 정점을 찍는다. 중반부의 빠르고 긴박한 리프가 연속되다 7번 트랙 이후 8번의 질퍽
... See More
Disgorge - Chronic Corpora Infest CD Photo by goremonkey
Reviewer :  level 20   90/100
Date : 
sick한 보이스의 향연?이라고 해도 좋은 mex디스고지의 데뷔앨범 입니다.잔인한 앨범면 보다 음악적으로 기초적인 기본기를 탄탄하게 단련했지만,아직은 부족해 보였던 앨범이었지만,데쓰메틀의 부흥과 초 과격 스트라이크한 속도는 가히 무언가에 홀연히 빠진듯한 강력한 인상을 심어줍니다.전체적으로 무난한 전개와 특히 us디스고지의 스타일에 쫌더 지저분한 인상을 심어주면서 상당히 듣기 힘든면도 있지만서도 빠른 속도와 그루브한 전개는 인상적이었습니다.

Chronic Corpora Infest Comments

 (6)
level 9   75/100
Egregiously brutal Death Metal work from Mexico. You can hear that they're trying to be as brutal as they can, and it sounds really messy and unfocused at times. Plus the movie samples can feel overdone. Other than that it's a decent Brutal Death album.
level 19   90/100
이런 류의 음악을 들을 때면 항상 샘플링이 불만이다...쩝. 음악 자체만 놓고보면 그야말로 ' Gore'. 특히 Rancid bowel sarcoma는 진정한 잔혹함의 미학을 보여준다. GORE란 단어를 음악으로 잘 표현한 작품이다.
level 7   70/100
꽤 나쁘진 않다. 카르카스 초기 영향을 받은거 답게 표면적 막나감 뒤엔 의외로 풍부한 멜로디가 기저에 깔려있다.
level 18   85/100
이 바닥 최고의 Brutal Gore밴드로 Goregrind와 Brutal Death Metal의 융합이 아주 뛰어나다. 막장스러움보다는 A급 고어영화 한편을 본 기분이다. 적절한 분위기의 Sampling과 불결하고 추잡한 Vocal과 과하지 않는 연주가 훌륭하다.
level 16   64/100
분위기야 살벌하지만...내취향은 너무 아니다
level 1   90/100
약간은 조잡한듯

Disgorge Discography

AlbumTypeRelease dateRatingVotesReviews
▶  Chronic Corpora InfestAlbum8382
Album82.3143
Album87.5132
Live84.540
Album83.371
Contributors to this album
Info / Statistics
Artists : 47,739
Reviews : 10,475
Albums : 172,127
Lyrics : 218,4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