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
Register

Ascending to Infinity

Band
TypeAlbum (Studio full-length)
Released
GenresPower Metal, Symphonic Metal
LabelsNuclear Blast
Length57:40
Ranked#5 for 2012 , #181 all-time
Reviews :  5
Comments :  61
Total votes :  66
Rating :  90.7 / 100
Have :  38
Want : 5
Added by level 8 비단붕어
Last modified by level 21 Eagles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Luca Turilli's Rhapsody - Ascending to Infinity Photo by gusco75Luca Turilli's Rhapsody - Ascending to Infinity CD Photo by am55tLuca Turilli's Rhapsody - Ascending to Infinity CD Photo by 앤더스Luca Turilli's Rhapsody - Ascending to Infinity CD Photo by orionLuca Turilli's Rhapsody - Ascending to Infinity CD Photo by apocalypseLuca Turilli's Rhapsody - Ascending to Infinity CD Photo by ween74
Ascending to Infinity Information

Track listing (Songs)

titleratingvotesvideo
1.2:2686.512
2.6:1595.317
Audio
3.4:5690.814
4.8:0693.115
Audio
5.4:509013
6.6:3089.512
7.4:1887.313
8.4:1582.510
9.16:0294.113
Audio

Line-up (members)

  • Alessandro Conti : Vocals
  • Luca Turilli : Guitars, Keyboards
  • Dominique Leurquin : Guitars
  • Patrice Guers : Bass
  • Alex Holzwarth : Drums
  •  
  • Guest/session musicians:
  • Jasen Anthony : Narration
  • Johnny Krüger : Backing Vocals
  • Dan Lucas : Backing Vocals
  • Matthias Stockinger : Backing Vocals
  • Previn Moore : Backing Vocals, Narration
  • Bridget Fogle : Backing Vocals, Narration
  • Sassy Bernert : Vocals on "Luna" and "Of Michael the Archangel and Lucifer's Fall"
Release dates:
June 22nd (Europe)
July 3rd (North America)

Limited edition first pressing is released as a lush digibook with a 32-page booklet and comes with a bonus DVD and one bonus track:
10. March of Time (Helloween cover) (5:50)

Also released as a 2xLP blue or orange vinyl.

Bonus tracks for Japan:
10. In the Mirror (Loudness cover) (3:37)
11. March of Time (Helloween cover) (5: ... See More

Ascending to Infinity Reviews

 (5)
Reviewer :  level 10   100/100
Date : 
랩소디의 8집을 끝으로 이탈리아 에픽 메탈의 대장정은 막을 내렸다. 그리고 루카의 새로운 시도는 자신이 이루어 놓은 탑 위에서가 아닌 새로운 땅에서 시작되었다. 물론 오랫동안 호흡을 맞춘 도미닉과 패트리스, 그리고 이 앨범에만 참여한 알렉스가 함께했지만 파비오와 스타로폴리 역시 핵심 멤버였던 것은 부정할 수 없기에 이 시도는 어찌 보면 랩소디와 루카 둘 다에게 좋지 않은 결과를 가져다 줄 수 있었다. 랩소디와 병행했었던 루카의 솔로 프로젝트들이 랩소디만큼이나 좋은 결과를 내지는 못한 것 같아서 좀 더 그렇기도 했다.

하지만 그 클래스가 어디 가겠는가. 기존의 랩소디가 가지고 있었던 웅장한 오케스트라와 루카의 네오클래시컬한 멜로디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면서 또 한 번 엄청난 명반이 탄생했다. 기존의 랩소디가 가지고 있던 중세 판타지적인 분위기에서 벗어나 매우 현대적인 SF 판타지의 느낌을 주는 것 역시 새로운 느낌으로 다가왔다. 새로 영입된 보컬 역시 파비오와는 다른 느낌이라 그런지 전체적인 곡들의 느낌도 원래의 랩소디와는 확연히 다르다. 랩소디라는 느낌은 분명히 들지만 완전히 다른, 하지만 완벽한 모습이 바로 이 앨범이라고 볼 수 있다.

물론 그와는 반대로 랩소디 오브 파
... See More
3 likes
Reviewer :  level 18   90/100
Date : 
루카 트릴리가 랩소디에서 빠져나오며 자기 이름을 앞세운 새로운 랩소디로 앨범을 발매하였다. 메탈 역사에서 탈퇴한 멤버가 솔로 활동을 하거나 자신의 새로운 밴드를 새로운 이름으로 내거는 경우는 자주봤어도 이런 경우는 흔하지는 않을텐데 어쨋든 자신이 랩소디의 주인공이었다 라는 사실을 주장하는것 같기도 하다. 멤버들사이의 관계 문제나 불화라기보다는 friendly split 이라는 단어처럼 뭔가 발전적인 이별이었던것 같지만 어쨋든 아쉽긴하다. 물론 스타로폴리와 루카 트릴리의 작곡능력이 한 밴드에서 발휘하기에는 너무 넘쳐나서 두개로 나뉘어서 둘다 성공적인 노선을 걷게되면 팬들의 입장에서는 두배 풍족하게 랩소디의 음악을 감상할수 있으니 금상첨화겠지만 불안감과 아쉬움은 여전하기만 하다.

이 앨범의 특징은 파비오리오네에서 보컬이 바뀐것을 제외하면 랩소디와 같은 음악이라고도 볼수 있다. 앨범의 컨셉상 조금 달라질수도 있는 점을 감안하면 정말 랩소디 그 자체이며, 바뀐 신선한 보컬과 매너리즘에 빠지고 다소 느려져 지루해질법했던 랩소디의 음악에서 벗어나 다시 신선하고 세련되게 전성기 시절의 파워를 보여주는것 같아서 좋다.

과연 루카 트릴리의 기타 사운드가 빠진 랩소디는 어떨
... See More
2 likes
Reviewer :  level 10   100/100
Date : 
본인이 생각하는 최고의 기타리스트 루카 투릴리가 2011년에 Rhapsody of Fire를 떠났다. 이는 Rhapsody 에게는 엄청난 손실이 분명하다. 밴드의 중요한 맴버가 떠나면 상승하거나 몰락하거나 둘중의 하나인데 그중의 예가 Stratovarius 다. Stratovarius의 기타와 작곡을 맏으시던 티모톨키가 샐프 타이틀 앨범에서의 부실한 음악때문에 결국엔 밴드에서 나갔던 사건이 있는데 이는 Stratovarius의 가장큰 것을 잃어버린것이나 마찬가지만, 티모톨키가 나갔음에 불과하고 지금까지 게속 발전해주는 모습을 보여주는 반면 티모톨키는 결국엔 몰락할 만큼 몰락해버렸다. 이게 아마도 천재의 한계가 아닌가 한다. Rhapsody of Fire 의 모든곡은 루카 투릴리와 알렉스 스타로폴리. 둘이서 작곡을 하였으며 매 작품마다 매우 뛰어난 작품을 보여주었다. 둘이 함께했을때는 매우 큰 힘을 발휘를 하지만, 분열이 됬을때는 그 힘을 발휘하지 못한다는것을 Dark Wings of Steel 에서 보여주었는데 이 작품은 알렉스 혼자서 작곡을 하였는데, 루카의 빈자리가 확실하게 느껴지는 부실한 음악을 보여주는 반면에 밴드를 떠난 동시 루카는 자신만의 렙소디인 Luca Turilli's Rhapsody 를 결성하였다.

루카는 Rhapsody of FIre 밴드를 활동을 하는동안 솔로 프로젝트를 실행을 해왔으며,
... See More
2 likes
Reviewer :  level 21   85/100
Date : 
2011년, 8월 Rhapsody of Fire는 분리되었다. 하나는 Rhapsody of Fire라는 이름을 그대로 쓰고, 다른 하나는 Luca Turilli's Rhapsody라는 이름으로 활동한다는 소식을 팬들에게 알렸다. 한 가지 의아하게 생각되었던 것은 Alex Holzwarth는 두 밴드 모두에 소속된 채로 활동한다는 것이었다. 이 사실만 본다면 멤버들 간의 불화로 팀이 나눠진 것은 아니라고 판단해도 될 것 같았다. 홈페이지만 봐도 밴드의 분리가 별다른 불협화음 없이 우호적인 관계 속에서 이루어졌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 수 있을 듯했다.

그러나 밴드가 볼썽 사나운 다툼 끝에 헤어졌건, 프랜들리한 분위기 속에서 갈라섰건 간에 이 사태를 반기는 Rhapsody of Fire의 팬은 아무도 없었다. 잘 운영되던 밴드의 해체는 Rhapsody of Fire의 팬이라면 불안할 만도 하다. 특히 밴드의 핵심 브레인인 Luca Turilli의 탈퇴는 Rhapsody of Fire의 미래에 대해 의구심을 가질 수밖에 없게 해주었다. 오늘날 Rhapsody of Fire가 멜로딕 파워 메탈씬에서 차지하고 있는 위치는 밴드 멤버 모두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한 것이지만, 그 중에서도 Luca Turilli의 공적이 가장 컸다고 볼수 있다. 과연 그의 빈자리를 나머지 멈버들이 채울 수 있을지 걱정스러웠다. 그리고 Luca Turilli의 홀로서기도 성공할 수 있을 지도 의문스러웠
... See More
1 like
Reviewer :  level 11   75/100
Date : 
Luca Turilli가 Rhapsody of fire에서 벗어난 후 Rhapsody의 이름을 달고 발표한 이 앨범, [Ascending to infinity] 는 메탈킹덤 내 평점으로는 2012년 발표된 앨범 중 세 손가락 안에 꼽히고 있는 앨범이다. 나름대로 쟁쟁한 이름들이 새 앨범을 들고 나선 2012년을 사실상 제패하다시피 했고, 메탈킹덤 내 올타임 랭킹으로는 무려 76위라는 높은 순위에 자리를 잡고 있는 앨범이 바로 이 앨범인데, 그 아래 보이는 이름들은... [Master of puppets] 랄지, [British steel] 이랄지, [A night at the opera] 랄지 하는, 타 사이트에서는 올타임 랭킹 1위를 다툴 수 있는 그런 앨범들이다. 뭐 그렇다고 해서 이 순위에 불만이 있다거나 한 것은 아니다. 어차피 나만의 평가가 아닌, 타인들의 평가가 누적되고 쌓인 것이 저 올타임 랭킹이라고 할 수 있으니까. 굳이 타인의 평가에 왈가왈부할 필요도 없고.

그런데... 이 앨범이 이 정도의 고평가를 받고 있는 이유는? 이 앨범을 들어 본 경험으로는, 솔직히 잘 모르겠다. 이 앨범이 이런 정도로 고평가를 받을 수 있는 앨범인 것인지. 저 평점이면 과거 Rhapsody of fire가 Rhapsody이던 시절 발표했던 [Symphony of the enchanted lands] 보다도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는 건데... 그 정도로 이 앨범이 대단한 앨범이냐고 묻는다면, 솔직히 긍정의 답을 하
... See More

Ascending to Infinity Comments

 (61)
level 12   90/100
rhapsody를 나간후 luca turilli 의 앨범중 가장 맘에 든다. rhapsody시절과는 다른 웅장한 맛이있다.
3 likes
Luca Turilli's Rhapsody - Ascending to Infinity CD Photo by am55t
level 10   95/100
어찌 함정트랙이 없다. 지금 국내 음원사이트엔 모든 루카트릴리 노래 막혔는데 루카에 대해 1도 몰랐을때 루카트릴리의 모든 음원을 다운로드 받은 내가 자랑스럽다. 안그랬으면 이때까지 무지한채 살았을꺼다. 루카는 천재다!!!
2 likes
level 19   95/100
양질의 곡들이 난무하는 고품격 파워메탈 퍼레이드~! 루카는 외계에서 온 생명체인가? 쾌작이다. 보컬도 최상이고 녹음은 프리미엄급이다.
4 likes
Luca Turilli's Rhapsody - Ascending to Infinity CD Photo by 앤더스
level 7   90/100
명보컬과 명곡의 만남 귀가즐겁다 단, 헬로윈 커버는 콘티랑 안어울리는 느낌
3 likes
level 16   95/100
Really great music.
3 likes
level 10   75/100
Luca가 본인이 하고 싶은 음악을 계속 하기 위해 따로 나와서 골방에서 만든 앨범같다. 명성이 자자하기 때문에 큰 기대도 큰 실망도 하지 않아서 그런지 들을 만 하다라는 생각에서 더도 덜도 나아가질 않는다.
1 like
level 13   90/100
루카 투릴리는 음반 열 장에 걸친 엘가로드연대기를 완성시킨뒤 Rhapsody of Fire와 결별합니다. 그 후 자신의 이름을 건 새 밴드로 2012년에 본작을 내놓고, Rhapsody of Fire 는 2013년 Dark Wings of Steel 라는 작품을 내놓는데, 갈라선 이들의 바로 다음 행보였던 두 장을 비교하자면 루카 투릴리 압승입니다. 판타지 좋아하면 매료될수밖에 없는 소스. 정통성과 참신함의 퓨전.
6 likes
level 13   95/100
넘치는 창작력을 주체못한 루카가 끝내 자신만의 Rhapsody를 결성했다. 기존의 판타지적 요소에서 벗어나 뭔가 종잡을 수 없는 거대한 스케일과 주제를 다룬다. 보컬 콘티는 특히 고음 부분에서 훌륭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결점이 없는 완벽한 작품. Ascending to Infinity, Of Michael the Archangel and Lucifer's Fall 최고다.
7 likes
Luca Turilli's Rhapsody - Ascending to Infinity CD Photo by BlueZebra
level 11   90/100
시네마틱 메탈을 슬로건으로 시작한 루카 투릴리스 랩소디의 첫 작품. 컨텐츠는 난해해졌지만 청자를 집어삼킬듯한 웅장함과 정교하고 탄탄한 연주가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루카 투릴리는 이 작품으로 자신의 음악적 재능이 아직도 충만함을 증명했습니다. 2, 4, 6, 9번이 최고.
6 likes
Luca Turilli's Rhapsody - Ascending to Infinity CD Photo by SamSinGi
level 6   95/100
개인적으로 랩소디 오브 파이어보다는 비교할수 없이 좋았고 콘티의 보컬도 최고다. 웅장하기 그지없는 심포닉 메탈. 역시 랩소디의 진짜 핵심은 루카 투릴리였다.
1 like
level 16   90/100
아니, 파비오보컬이 더 시원하다 하지만 지금보컬도 굉장히 자연스럽다
1 like
level 6   75/100
웅장함에 압도되어 내가 하찮은 놈이 되는 듯한 느낌을 줘 인상 깊다. 후반부가 좀 아쉽지만.
1 like
level 4   80/100
준작
1 like
level 10   80/100
처음 들었을 땐 스케일에 압도되었지만 금세 질려버렸다.
1 like
level 19   95/100
장엄하고 웅장하다. 그리고 화려하다. 이들의 사운드를 이렇게 요약할수 있다. 심포닉 파워 메탈 그 자체이고 어설픈 타 심포닉 밴드는 이들에게 머리를 조아려라.
1 like
level 16   90/100
보컬, 리프, 멜로디 등등 어디하나 흠잡을 부분이 없지만, 압권은 곡의 구성이다. 마치 장엄한 음악을 눈으로 보는 느낌이었다.
1 like
level 5   80/100
루카랩소디 첫 정규앨범 굉장히 드라마틱한 앨범이여서 인상이 깊었다 보컬은 되게 시원시원하지만 내스탈은 아니다 하지만 곡자체로 평가하자면 엄청난 앨범중 한개다
1 like
level 1   100/100
콘티의 보컬이 귀를 뻥 뚫어주네 시원시원하다 정말.
1 like
level 5   100/100
루카의 천재성은 나날이 발전해가는거같다
1 like
level 10   60/100
왜 이렇게 느끼한가요 치즈 등갈비라도 된답니까
level 12   90/100
처음 듣는 보컬인데 굉장히 만족스럽게 들었다. 멜로디는 뭐 말할 것도 없고...
level 9   90/100
Luca Turilli 입장에서는 그동안 솔로 프로젝트를 병행해온게 큰 도움이 된 듯. 갈라진 랩소디 간의 선의의 경쟁은 이쪽의 손을 들어줄 수 밖에 없을 듯 하다.
level 14   85/100
다른 쪽 랩소디보다 먼저 발매된 게 이득이 된 듯하다. 대중의 관심도 독식했고...
level 18   90/100
멜로디를 정말 잘 뽑은 것 같다. 듣는 내내 귀가 즐거웟고 아랫분들 말씀대로 특히 보컬의 영입이 절묘한 한 수엿다고 생각한다. 추운 겨울이라 Symphonic이 더 귀에 감기는 것도? ㅎㅎ
level 12   95/100
루카의 멜로디 메이킹은 언제 들어도 대박이다. 2번트랙의 브릿지 같은 몰아치는 빠른 합창을 정말 좋아하는데 이 부분 듣는 순간 눈물나는 줄 알았다. 단지 랩오파 신보가 루카가 빠진게 너무 정직하게 드러나듯 이것도 루카 혼자 만든게 너무 정직하게 드러난다.
level 9   90/100
85점 주기에 아쉽고 95점 주기에는 랩소디 전성기 앨범 만한가라는 의문이 들었다.
level 5   90/100
처음 4연타는 굉장하다. 중간에 약간 맥이 빠지지만 멜로디는 정말 수려하다.
level 6   90/100
개인적으로 파비오 리오네보다 더 듣기 좋네요. ㅎㅎ
level 14   95/100
내가 이 앨범에 평점을 안줬었네. 충분히 이 점수를 받을만한 가치가 있는 앨범이라 생각한다. 루카 투릴리는 진정한 천재이다.
level 9   100/100
Luca Turilli 도 대단하지만 Alessandro Conti.... 대박이다
1 2 3

Luca Turilli's Rhapsody Discography

AlbumTypeRelease dateRatingVotesReviews
▶  Ascending to InfinityAlbum90.7665
Album86.6374
Live93.3112
Contributors to this album
Info / Statistics
Artists : 47,316
Reviews : 10,449
Albums : 170,421
Lyrics : 218,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