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 Eternal Lyrics (13)
War Eternal
Band | |
---|---|
Type | Album (Studio full-length) |
Released | June 9, 2014 |
Genres | Melodic Death Metal |
Labels | Century Media Records |
Length | 47:30 |
Ranked | #2 for 2014 , #359 all-time |
Album Photos (26)
War Eternal Information
Track listing (Songs)
title | rating | votes | video | |||
---|---|---|---|---|---|---|
1. | Tempore Nihil Sanat (Prelude in F Minor) | 1:12 | 83.1 | 10 | ||
2. | Never Forgive, Never Forget | 3:43 | 86.3 | 14 | Audio | |
3. | War Eternal | 4:21 | 94.5 | 24 | Audio Music Video | |
4. | As the Pages Burn | 4:01 | 94.7 | 20 | Lyric Video | |
5. | No More Regrets | 4:05 | 86.2 | 15 | Music Video | |
6. | You Will Know My Name | 4:37 | 91.6 | 23 | Music Video | |
7. | Graveyard of Dreams | 1:10 | 77 | 12 | ||
8. | Stolen Life | 2:58 | 87.5 | 14 | Music Video | |
9. | Time Is Black | 5:23 | 89.6 | 14 | Audio | |
10. | On and On | 4:05 | 85 | 10 | ||
11. | Avalanche | 4:38 | 92.5 | 16 | Audio | |
12. | Down to Nothing | 3:47 | 81.1 | 11 | ||
13. | Not Long for This World | 3:29 | 82.8 | 11 |
[ Rating detail ]
Line-up (members)
- Alissa White-Gluz : Vocals
- Michael Amott : Guitars
- Nick Cordle : Guitars, Keyboards
- Sharlee D'Angelo : Bass
- Daniel Erlandsson : Drums, Keyboards
Guest / additional musicians
- Henrik Janson : Orchestration
- Ulf Janson : Keyboards, Orchestration
- Per Wiberg : Mellotron
Production staff / artist
- Arch Enemy : Producer
- Jens Bogren : Mixing, Mastering Engineer
- Linn Fijal : Engineer (strings, keyboards)
- Staffan Karlsson : Engineer (vocals)
- Nick Cordle : Engineer (guitars, bass)
- Daniel Erlandsson : Engineer (guitars, bass)
- Johan Örnborg : Engineer (drums)
- Costin Chioreanu : Artwork, Layout
- Patric Ullaeus : Photography
Release dates:
Europe : June 9th, 2014
US : June 10th, 2014
Japan : June 4th, 2014
Produced by Michael Amott & Arch Enemy
Mixed & Mastered by Jens Bogren (Opeth, Dark Tranquillity, Symphony X)
Available editions :
• Jewelcase CD
• Digipak US version including:
- Patch
- Sticker
- Bonus track:
14. Shadow on the Wall (Mike Oldfield cover) (3:03)
• Digibook European ver ... See More
Europe : June 9th, 2014
US : June 10th, 2014
Japan : June 4th, 2014
Produced by Michael Amott & Arch Enemy
Mixed & Mastered by Jens Bogren (Opeth, Dark Tranquillity, Symphony X)
Available editions :
• Jewelcase CD
• Digipak US version including:
- Patch
- Sticker
- Bonus track:
14. Shadow on the Wall (Mike Oldfield cover) (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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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r Eternal Videos
War Eternal Reviews
(5)Date : Jul 12, 2022
내가 Arch Enemy를 처음 접했던 것은 지금으로부터 대략 14년 전이었을 것이다. 아마도 08년 언저리였던 것 같다. 그때 처음 들었던 앨범이 Anthems of Rebellion이었는데, 그때에만 해도 이 앨범이 최고인 줄 알고 아주 좋아라하고 들었었다. 나중에서야 이 앨범이 Arch Enemy의 디스코그래피상에서 쳐지는 축에 속하는 앨범이라는 사실을 알게되었을 때에는 나름 충격이었다. 그러고 나서 접했던 앨범이 바로 Angela Gossow 시절을 대표하는 명작 Rise of the Tyrant였다. 이 앨범을 통해 멜로딕 데스 메탈이라는 장르에 본격적으로 탐닉하게 되었다. 비슷한 시점에 들었던 작품이 In Flames를 대표하는 명반 The Jester Race였지만, 멜로딕 데스 메탈이라는 장르의 매력에 빠지게 된 계기는 전적으로 Rise of the Tyrant였다.
이 앨범을 통해 멜로딕 데스 메탈에 본격적으로 입문하다시피 하였기 때문에 Arch Enemy의 후속작에 관심을 가지지 않을 수가 없었다. 앨범 제작텀이 계속 길어지면서 밴드가 발표할 새 앨범에 갈망은 더 커져갔는데, 그러던 차에 2011년에 드디어 후속작이 발표되었다. 그러나 그 앨범이 나오고 나서 들어보니 퀄리티에 실망할 수밖에 없었다. 객관적인 기준으로 봤을 때 Khaos Legions는 분명 뛰어난 앨범일지 모른다. 하지만, 기존에 밴드가 발표해 ... See More
이 앨범을 통해 멜로딕 데스 메탈에 본격적으로 입문하다시피 하였기 때문에 Arch Enemy의 후속작에 관심을 가지지 않을 수가 없었다. 앨범 제작텀이 계속 길어지면서 밴드가 발표할 새 앨범에 갈망은 더 커져갔는데, 그러던 차에 2011년에 드디어 후속작이 발표되었다. 그러나 그 앨범이 나오고 나서 들어보니 퀄리티에 실망할 수밖에 없었다. 객관적인 기준으로 봤을 때 Khaos Legions는 분명 뛰어난 앨범일지 모른다. 하지만, 기존에 밴드가 발표해 ... See Mo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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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te : Sep 11, 2019
짐승같은 그로울링을 보여주던 안젤라 고소우가 떠나고 The Agonist의 미녀 보컬 알리사 화이트가 들어온다고 했을 때, 일부 팬들은 우려를 표했습니다. 물론 보컬의 실력이야 의심할 바가 없지만, 솔직히 말해서 The Agonist시절 음악은 지나치게 시끄럽고 난잡한 면이 강해 메탈 팬들 사이에 호불호가 크게 갈렸으니... 과연 스타일이 다른 Arch Enemy에서 본연의 실력을 제대로 발휘할 지 의문이 드는 것은 어쩔 수 없었습니다.
그런 평들과 별개로 저는 2013년 Kamelot 내한공연 때 알리사 화이트를 처음 봤고 라이브에서 클린 보컬과 익스트림 보컬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퍼포먼스를 보며 감탄을 했었습니다. 특히 March of Mephisto에서 샤그라쓰의 그로울링 파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이 압권이었습니다. 그리고 몇년 뒤 알리사 화이트가 Arch Enemy에 새로운 보컬로 합류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발매된 본작은 칼을 잔뜩 갈고 나온 듯 우수한 퀄리티를 보여줬습니다.
War Eternal은 본작의 킬링 트랙으로 미친듯이 내달리는 드럼과 기타 위에 강력한 보컬이 뛰놀고 있습니다. 후렴구 멜로디 역시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게 잘 짜여졌고, 앨범의 대표곡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뒤이어 나오는 As the Pages Burn, No More Regrets 역시 전형적인 ... See More
그런 평들과 별개로 저는 2013년 Kamelot 내한공연 때 알리사 화이트를 처음 봤고 라이브에서 클린 보컬과 익스트림 보컬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퍼포먼스를 보며 감탄을 했었습니다. 특히 March of Mephisto에서 샤그라쓰의 그로울링 파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이 압권이었습니다. 그리고 몇년 뒤 알리사 화이트가 Arch Enemy에 새로운 보컬로 합류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발매된 본작은 칼을 잔뜩 갈고 나온 듯 우수한 퀄리티를 보여줬습니다.
War Eternal은 본작의 킬링 트랙으로 미친듯이 내달리는 드럼과 기타 위에 강력한 보컬이 뛰놀고 있습니다. 후렴구 멜로디 역시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게 잘 짜여졌고, 앨범의 대표곡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뒤이어 나오는 As the Pages Burn, No More Regrets 역시 전형적인 ... See Mo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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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te : Jul 6, 2014
바뀐 멤버로 돌아온 Arch Enemy의 신작
사실 AE의 앨범은 Burning Bridge와 Doomsday Machine, Rise of Tyrant 말고는 듣지를 않아서
알리사가 영입된다는 소식을 듣고서야 이번엔 과연 어떤 앨범으로 돌아올까 흥미롭게 기다렸는데
비교적 어린 보컬의 패기가 활력이 된 것인지 상당히 좋은 앨범이 나왔다
알리사의 클린보컬이 사라진 것은 The Agonist 시절 노래를 듣고 있자니 매우 안타까운 일이지만
(Avalanche 후렴구에서만 잠깐씩 나온다)
그만큼 더욱 강력하고 살벌한 보컬로 화답을 하는 듯 해서 상당히 기분이 좋다
이제 겨우 첫 번째 앨범으로 조화를 맞춰가는 중이고 하니 나중에는 알리사의 보컬을 더 활용하는 모습이
보이지도 않을까 하는 기대를 해 본다
사실 AE의 앨범은 Burning Bridge와 Doomsday Machine, Rise of Tyrant 말고는 듣지를 않아서
알리사가 영입된다는 소식을 듣고서야 이번엔 과연 어떤 앨범으로 돌아올까 흥미롭게 기다렸는데
비교적 어린 보컬의 패기가 활력이 된 것인지 상당히 좋은 앨범이 나왔다
알리사의 클린보컬이 사라진 것은 The Agonist 시절 노래를 듣고 있자니 매우 안타까운 일이지만
(Avalanche 후렴구에서만 잠깐씩 나온다)
그만큼 더욱 강력하고 살벌한 보컬로 화답을 하는 듯 해서 상당히 기분이 좋다
이제 겨우 첫 번째 앨범으로 조화를 맞춰가는 중이고 하니 나중에는 알리사의 보컬을 더 활용하는 모습이
보이지도 않을까 하는 기대를 해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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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te : Jul 1, 2014
많은 이들이 Arch Enemy의 차후 행보에 대해서 어느 정도 걱정을 했다는 것은 반박 불가한 명백한 사실이었을 것이다. 그도 그럴것이 다른 분들이 명시해주신 것처럼 밴드의 가장 주축이자 얼굴이라고 할 수 있었던 보컬리스트 안젤라 고소우와 공부를 이유로 오랜 기간 함께 해온 트윈기타의 크리스토퍼 애못이 교체되었음으로 밴드의 기존 노선이나 정체성에 큰 변화가 있을 것이라고 예상 되었었다. 이전 몇몇 밴드들의 보컬리스트 교체 사례를 살펴보면 (물론 Arch Enemy 또한 요한 릴바에서 안젤라 고소우로 교체를 한 경험이 있고, 내 개인적으로는 꽤나 성공적이었다고 표현하고 싶다.) Anthrax처럼 성공적인 사례도 있었지만 Motley Crue처럼 망조를 겪는 밴드도 있었기에 Arch Enemy의 팬으로써 밴드의 두 번째 보컬리스트 교체에 있어서 굉장히 걱정반 기대반의 마음이었는데, 도착한 씨디에서 울려퍼지는 새 보컬리스트 앨리사의 느낌은 분명 여러 팬들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고 생각된다.
이전 보컬리스트의 역량이 워낙 뛰어났고, 이미 두터운 팬층을 쌓아온 Arch Enemy에 후임으로 들어온 앨리사가 느꼈을 부담감은 첫 곡 Never Forgive, Never Forget에서부터 드러난다. 이전에 활동했던 The Agonist에서 보여주던 사운드보단 더 강력해지고 사 ... See More
이전 보컬리스트의 역량이 워낙 뛰어났고, 이미 두터운 팬층을 쌓아온 Arch Enemy에 후임으로 들어온 앨리사가 느꼈을 부담감은 첫 곡 Never Forgive, Never Forget에서부터 드러난다. 이전에 활동했던 The Agonist에서 보여주던 사운드보단 더 강력해지고 사 ... See Mo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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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te : Jun 24, 2014
수없이 많은 밴드가 명멸하는 메탈 계에서 십수년간 최고를 유지한다는건 엄청난 일이다.
음악은 단순한 직업의식으로 유지되는 분야가 아니기 때문이다. 현실이 걸려있다. 우리의 상상 이상으로 메탈 뮤지션은 생계를 유지하기 힘든 직업이고, 선천적 능력이 없다면 쥐도새도 모르게 사라진다. 작곡은 노력으로 되지 않는다.
얼마전 내한공연을 취소한 폴 매카트니는 전 세계가 인정하는 역사적 밴드 비틀즈의 메인 작곡가였다. 부정할 수 없는 천재다. 그러나, 그 엄청난 천재조차 디스코그래피를 쭉 들여다보면 졸작이 차고 넘친다. 이건 마이클 잭슨도 마찬가지다. 잭슨 같은 경우는 다작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앨범마다 퀄리티 차이가 명백하다. 메탈리카 같은 밴드는 말할 필요도 없다. 84, 86년산 메탈리카 앨범을 들어보면 제임스 헷필드와 라스 울리히는 음악 천재가 분명하지만, 그 이후는 모두 알다시피 그렇게 되었다.
음악이란게 그 정도로 힘들다. 십수년간 모든 앨범이 상당한 퀄리티를 갖는 것은 천재조차 불가능에 가까운 일인 것이다.
이런 의미에서 Arch Enemy는 두말할 필요도 없는 천재 뮤지션집단이 분명하며, 메탈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밴드로 불려도 손색이 없는 말 그대로 "위대한" 경지에 이 ... See More
음악은 단순한 직업의식으로 유지되는 분야가 아니기 때문이다. 현실이 걸려있다. 우리의 상상 이상으로 메탈 뮤지션은 생계를 유지하기 힘든 직업이고, 선천적 능력이 없다면 쥐도새도 모르게 사라진다. 작곡은 노력으로 되지 않는다.
얼마전 내한공연을 취소한 폴 매카트니는 전 세계가 인정하는 역사적 밴드 비틀즈의 메인 작곡가였다. 부정할 수 없는 천재다. 그러나, 그 엄청난 천재조차 디스코그래피를 쭉 들여다보면 졸작이 차고 넘친다. 이건 마이클 잭슨도 마찬가지다. 잭슨 같은 경우는 다작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앨범마다 퀄리티 차이가 명백하다. 메탈리카 같은 밴드는 말할 필요도 없다. 84, 86년산 메탈리카 앨범을 들어보면 제임스 헷필드와 라스 울리히는 음악 천재가 분명하지만, 그 이후는 모두 알다시피 그렇게 되었다.
음악이란게 그 정도로 힘들다. 십수년간 모든 앨범이 상당한 퀄리티를 갖는 것은 천재조차 불가능에 가까운 일인 것이다.
이런 의미에서 Arch Enemy는 두말할 필요도 없는 천재 뮤지션집단이 분명하며, 메탈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밴드로 불려도 손색이 없는 말 그대로 "위대한" 경지에 이 ... See Mo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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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r Eternal Comments
(82)Jul 30, 2024
이 음반까지는 그래도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중간에 힘빠지는 곡들이 좀 있긴 해도, 전반적으로 멜로디와 과격한 부분을 잘 조합하는 이 밴드의 센스가 꽤나 유지되고 있었습니다. Angela Gossow 시절에 냈던 몇몇 평작들보다는 훨씬 좋습니다. 2015년에 아직 중학생이었을 때 부산에서 서울까지 공연을 보러 갔던 기억이 새록새록합니다.
May 3, 2024
May 1, 2024
드디어 마음에 쏙 드는 아치에너미의 앨범을 찾았다.. 이전의 음반들에서는 미묘한 무게감이라고할까.. 개인적 취향과 맞지 않아서 들으면서 집중도 안되고 억지로 들어보는 경향이 있었는데 본작은 매우 만족이다. 보컬의 교체와 함꼐 전보다 묵직한 사운드를 들려주는데 이제야 마음에 쏙 든다. 91.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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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p 9, 2023
good album by Arch Enemy. Alissa White-Gluz fit into the group perfectly.
Apr 21, 2023
I liked everything on the album. I think only some songs are excellent, but they all have emotion. For some reason I expected the Judas Priest cover to be even more amazing, but it was pretty good.
Jan 26, 2022
야수같던 안젤라의 보컬도, 화려한 기타웍도 밴드에게 중요한 요소였지만 1번은 송라이팅임을 증명한 앨범. 시간이 흘러도 다시 꺼내 듣게 되는 앨범은 초기4장과 이 앨범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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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n 25, 2020
안젤라를 그렇게 좋아하지도 싫어하지도 않았고 그전의 요한리바를 더 선호한다거나 하지도 않았으며, 굳이 둘을 세세히 비교할만큼 이 밴드에 애착이 없던터라, 딱히 새 보컬의 교체가 감상에 있어서의 불편함이나 이질감을 가져오지는 않았던 작품입니다. 늘 아치에너미의 감상 포인트는 마이클 아모트가 만들어내는 특유의 얼음송곳 같은 사운드였기 때문에.
2 likes
Mar 18, 2018
Alissa is a phenomenal vocalist. Michael Amott is a astounding guitarist. They combined and the result? Well, a mediocre melodeath albu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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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 18, 2018
Njihov najbolji i najmelodičniji album. Kad bih morao da odaberem njihovih 10 najboljih pesama 5-6 pesama bi bilo sa ovog album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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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v 29, 2017
Jan 1, 2017
6번 트랙은 제 멜데스 입문곡 입니다. 다른 명반의 존재를 알게 되면서 손은 좀 덜 가지만, 개인적으로 입문자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앨범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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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c 8, 2016
요한릴바시절보다 안젤라 고소우 이후의 스타일을 더 좋아하는 입장에서, 꽤 만족한 앨범이다. 알리사의 영입으로 약간의 발전적 변화가 있어보인다. (어고니스트에 있을때보다 아치에너미에서 더 맞는 옷을 입은듯한 느낌이다) 개인적으로 Wages of sin 과 Rise of the Tyrant 다음으로 쳐줄 수 있을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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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c 30, 2015
멜데스는 아치가 시작이자 끝이다!!!안젤라든 알리사든 모두 괴랄하고 흉폭한 보이스의 여성보컬이고 이들의 독기어린 포효에 꽃힌 나로서는 여타 멜데스 밴드 곡들은 전혀 귀에 들어오지 않는다
Arch Enemy Discography
Album | Type | Release date | Rating | Votes | Reviews |
---|---|---|---|---|---|
Black Earth | Album | Dec 12, 1996 | 82.2 | 46 | 2 |
Stigmata | Album | May 18, 1998 | 85.2 | 36 | 4 |
Burning Bridges | Album | May 21, 1999 | 90.8 | 129 | 9 |
Burning Japan Live 1999 | Live | Aug 23, 2000 | 78.8 | 12 | 2 |
Wages of Sin | Album | Apr 2, 2001 | 88.1 | 73 | 6 |
Anthems of Rebellion | Album | Aug 26, 2003 | 78.6 | 41 | 3 |
Dead Eyes See No Future | EP | Nov 15, 2004 | 83 | 5 | 0 |
Doomsday Machine | Album | Jul 26, 2005 | 78.9 | 64 | 3 |
Revolution Begins | EP | Aug 31, 2007 | - | 0 | 0 |
Rise of the Tyrant | Album | Sep 24, 2007 | 90 | 107 | 9 |
Tyrants of the Rising Sun - Live in Japan | Live | Nov 12, 2008 | 72.5 | 33 | 1 |
The Root of All Evil | Album | Sep 28, 2009 | 77.6 | 33 | 1 |
Khaos Legions | Album | May 30, 2011 | 77.7 | 47 | 2 |
Astro Khaos 2012 - Official Live Bootleg | Live | Dec 26, 2012 | 70 | 1 | 0 |
▶ War Eternal | Album | Jun 9, 2014 | 86.9 | 87 | 5 |
Stolen Life | EP | Feb 25, 2015 | 85 | 2 | 0 |
As the Stages Burn! (Live at Wacken 2016) | Live | Mar 31, 2017 | 90.7 | 7 | 0 |
Live Power | Live | Aug 23, 2017 | - | 0 | 0 |
Will to Power | Album | Sep 8, 2017 | 83.4 | 53 | 2 |
Råpunk | EP | 2018 | - | 0 | 0 |
Deceivers | Album | Aug 12, 2022 | 82.7 | 34 | 1 |
Blood Dynasty | Album | Mar 28, 2025 | - | 0 | 0 |
Contributors to this album